공개 :이 사이트는 링크 클릭 및 구매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클래식이 바람직한 지 여부를 결정하고 잠재적 인 구매자의 상자를 확인할 수 있지만, 1971 년 폭스 바겐 딱정벌레는 그러한 의심을 남기지 않습니다. 이미 인상적인 65 개의 입찰을 받았으며, 사람들은 자신이보고있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반적인 프레젠테이션, 독창성 또는 성소없이 판매자의 결정입니까? 이것들은 모든 요소이며 84 명이 시계 목록에 추가하면 다음 몇 분의 경매 폐쇄 내에 조치가 강화 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오하이오 신시내티에있는 eBay에 딱정벌레를 나열했습니다. 입찰은 $ 8,701이지만 이해 관계자가 입찰 전쟁에 참여할 시간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폭스 바겐 딱정벌레는 평생 한 번에 오는 것으로 보이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빌드 품질은 우수하고 작동하는 것이 저렴하며 기계 구성 요소는 방탄이며 회사는 매우 낮은 스티커 가격으로 판매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시장의 성공을 입증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03 년에 마지막으로 떠날 당시, 놀라운 2,150 만 명이 전 세계에서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이 1971 년 예는 보석입니다. 판매자는 10 년 전 원래 텍사스 노란색을 다시 칠했음을 보여줍니다. 포함 된 외부 사진은 약간 기만적이며 색상에 약간 “세척”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내부 이미지는 페인트 그늘의 명확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인 악화의 부족은 작업이 높은 수준에 도달했음을 시사하지만 판매자는 이것이 쇼 자동차가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철저한 검사에 따르면 정상적인 사용의 불가피한 부산물 인 사소한 팁과 마크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프레젠테이션은 매우 질서있게 남아 있습니다. 페인트가 빛나고 패널이 똑바로이며, 바닥의 검사 에서이 VW가 녹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림 조건은 생존율 차량과 일치하며 유리는 깨끗합니다.
폭스 바겐은 딱정벌레를 개발할 때 경제성과 경제에 중점을 두 었으며, 후면 장착 플랫 푸는 일반적으로 다소 겸손한 전력과 토크 그림을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애프터 마켓 회사가 마법을 직조하는 것을 막지 않으므로이 엔진에서 꽤 인상적인 전력 인물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딱정벌레는 4 단 수동 트랜스 액슬을 통해 60 마력 및 82 피트/파운드의 토크를 도로로 보내어 그 유형에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판매자는 딱정벌레가 재산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주택이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확인 된 유일한 문제는 새로운 타이어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적인 입찰자에게 자동차의 기쁨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는 폭발입니다.
텍사스 옐로우 (Texas Yellow)에서 1971 년 딱정벌레를 주문했으며 3 개의 인테리어 트림이 선택되었습니다. 이 자동차의 첫 번째 소유자는 Alabaster Leatherette를 선택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매우 참조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운전석과 나머지 인테리어 사이에 약간의 불일치가 있다고 말하면서 어느 시점에서 새로운 시트 커버를 받았다고 제안합니다. 인테리어 샷은 거칠기 때문에 전체 조건을 명확하게 호출하기가 어렵습니다. 좌석 스트레치가 있지만 구멍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헤드 라이너와 대시는 훌륭하며 애프터 마켓 라디오/카세트 플레이어는 긴 여행에서 지루함을 완화시킵니다.
나는 땅콩만을 위해 1971 년 폭스 바겐 딱정벌레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딱정벌레는 “필수”자동차가되어 가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것이 창조 된 관심은 명확하게 보여주고 그 행동이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차고 에이 클래식을 주차하기 위해 기꺼이 지불 할 것입니다. 여분의 요소는 새 집을 찾는 데 며칠이 걸렸다는 것을 의미하며, 매력적인 독자가 있는지 배우고 싶은 유혹을 느낍니다.